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선물하는 핑크빛 크리스마스
2022-12-19

한국을 대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Merry Pinkmas’의 슬로건과 함께 풍성한 12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리 핑크마스(Merry Pinkmas)’는 제이에스티나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가 주는 긍정, 행복, 힐링의 의미를 담아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진행하는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아이유가 광고에서 착용한 로맨틱한 다이아몬드 주얼리 마리벨(Mariebel)과 제이에스티나만의 100면 컷팅 화이트몬드(Whitemond) 주얼리를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또한 올 한 해 꾸준한 사랑받은 베스트 주얼리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폭넓은 연말 선물로 제안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메리 핑크마스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나만의 핑크빛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계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23년 다이어리와 뮤즈 아이유의 역대 광고컷으로 꾸며진 2023년 캘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연말 기프트 시즌 소중한 사람에게 빛나는 추억을 선물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다사다난했던 한 해 끝에 핑크가 전하는 에너지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